한남대학교 총동문회 :: 환영합니다

























HOME > 소식과동정 > 학교소식



   
제목
작성일
글쓴이
조회수
  2017학년도 대전지역 동문교사 초청 간담회 개최 17-08-18 15:41 관리자님 539

2017학년도 대전지역 동문교사 초청 간담회가 8월 17일(목) 저녁 7시 한남글로벌센터 2층 무어아트홀에서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과 동문교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동문교사 간담회는 정충영 입학홍보처장의 사회로, 송현훈 학사부총장의 기도, 이덕훈 총장의 인사말, 참석자 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덕훈 총장은 "저도 76학번 경영학과 출신"이라고 소개하고, "깊은 애정을 가지고 모교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동문교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새로운 60년을 향해 도전하는 한남대가 대전충청권 1등 대학을 넘어서 전국 명문대학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계속 지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김주향 교수(컨벤션호텔경영학과)의 학교현황 및 발전방향 프리젠테이션, 정충영 입학홍보처장의 2018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주요계획 소개 등이 진행됐다.

이후 참석자들은 만찬을 함께 하며 질의응답 및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동문교사들은 최근 매스컴에 크게 보도된 서남대 인수 검토에 대해 관심을 표했고, 이덕훈 총장은 "법인에서 추진 중이며, 10만 동문의 염원인 의과대학 설립은 매우 중요한 사안이며 재정적인 부분 등 많은 점들을 신중하고 냉철하게 검토하는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설명▣
1. 동문교사 초청 간담회 모습
2. 동문교사의 질문에 답변하는 이덕훈 총장
3. 질문하고 있는 동문교사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