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총동문회 :: 환영합니다

























HOME > 소식과동정 > 학교소식



 
제목
작성일
글쓴이
조회수
  한남대 학교법인 대전기독학원 제22대 이사장 우영수 목사 취임 18-09-04 09:45 관리자님 107

본교의 학교법인인 대전기독학원 제22대 우영수 이사장 취임식이 3일 오후 3시 교내 정성균선교관에서 이덕훈 총장과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최기학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총회장, 김원식 총장자문위원장(중도일보 회장)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취임식은 조용훈 교목실장의 사회로 대전기독학원 성호경 이사(대전 신흥교회 담임목사)의 기도와 엄주성 이사(청주 오창교회 담임목사)의 성경봉독, 본교 실레스트합창단의 찬양, 최기학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총회장의 설교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어 황순환 이사(청주 서원경교회 담임목사)의 신임이사장 약력보고, 이덕훈 총장의 환영사, 우영수 이사장의 취임사가 이어졌다.

또한 이덕훈 총장의 축하선물 증정과 교직원, 학생, 서교동교회, 총동문회장의 꽃다발 및 선물 증정 순서를 가졌다. 박위근 증경 총회장과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이 축사를 하고, 박희종 대전기독학원 이사(대구 대봉교회 담임목사)의 축도로 취임 예배를 마쳤다.

우영수 이사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부족하지만 기도하면서 기독교 대학의 설립이념과 건학정신을 충실히 살려나가겠다”며 “한남대가 학생 중심의 대학, 글로벌 인재양성의 요람이 되도록 진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덕훈 총장은 환영사에서 "한남대 구성원들을 대표해 대전기독학원 우영수 이사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 최근 대학들은 대.내외 환경으로 위기를 겪고 있지만 한남대는 하나님이 세우시고 구성원, 동문들의 기도와 열정으로 오히려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고 있다."며 "우 이사장님의 기도와 학교를 사랑하시는 마음으로 한남대가 더욱 번성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 이사장은 본교 영어영문학과와 장로회신학대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맥코믹신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총회 서기, 사회·봉사부장 등을 역임했고, 현재 온생명소비자생활협동조합 이사장을 맡고 있다.

또한 사회 각 분야에서 모교의 명예를 높인 동문에게 수여하는 ‘자랑스러운 한남인상’을 2012년에 수상했다.